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cu 편의점 강추 고급 막걸리 대대포 블루라벨 죽향도가 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우리 동네 cu 편의점 사장님은 아무래도 막걸리 얼리어답터 맞는 거 같습니다. 갈 때마다 신상 막걸리가 눈에 띄는데요, 앞번에 느린마을 막걸리를 강추 했었는데 이번에 소개할 막걸리는 느린마을보다 10배는 맛있는 막걸리치고 양도 작은데 고가인 '대대포)blue) 죽향도가'를 소개해 봅니다. 막걸리 신상 나오면 수도권 양조장에서 나오는 막걸리 빼곤 웬만해서 다 마셔 보는데 요 막걸리가 눈에 딱~!!! 띄지 뭡니까!!!! 느린마을 사려고 들어갔다가 픽해온 막걸리입니다. 첨엔 인쇄가 겹쳐있어서 대대포가 아닌 다대포 막걸린줄 알았지요. 어라? 부산 다대포에서 이런 막걸리를???!! 방가운 마음이 앞섰는데 재구매 하면서 다시 찬찬히 살펴보니 대대포 막걸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암튼 위 사진은 첫 번째 구입 때 사진이 너무 엉망으로 찍혀서 안 올리고 두 번째 구입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느린마을 막걸리처럼 인공감미료가 안 들어 가있고 꿀이 들어가 있어서 꿀맛 같은 막걸리라고 합니다.

요건 주말에 집에 들어가면서 손님들이 온다는 소식에 세병 공수해 갔더랬죠. 손님들의 반응은 따라주기 전까진 에이~ 뭐 막걸리가 거기서 거기 제~~ 별 기대 안 하는... 그러나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눈이 번쩍 동공 확장~ 급 놀램~ 완전 맛있다는 소식이 얼굴로 표현이 됩니닼ㅋㅋㅋㅋㅋ

요 사진은 손님 접대 후 다음날 또 생각이 나 한잔 걸치는 사진입니다. 이거 진짜 중독성 있고 맛이 좋습니다. 탄산이 거의 없어서 마시고 나도 배가 거북하게 부르지도 않고 유산균이 슈퍼 유산균인지 담날 화장실 소식이 쭉쭉~~!! 입맛이 개인차가 워낙 있어서 달리 평가가 될 수도 있겠지만 저는 무조건 강추~ 초초초초 강추 합니다. 제일 아쉬운 점이 가격 대비 양이 넘 적다는 게... 그런데 그게 또 혼술 좋아하는 분들에겐 양이 딱 맞을지도 모릅니다. 600ml 한 병에 편의점에서 무려 3,8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으로 막걸리 그까이꺼 뭐~ 하다 술값 제법 나오게 만드는 죽향도가 대대포블루라벨 막걸리 되겠습니다. 계속 마셔보니 첨에 살 땐 한 병 양이 적어 누구 코에 붙이겠노~ 했는데 혼술로는 양이 딱~~~입니다. 배부르지 않아서 좋고 안주 많이 먹을 필요 없어 좋고 마시고 바로 딥 슬립 해서 좋고 자고 나면 담날 화장실 비워서 좋고~~ ㅋㅋㅋ 아무튼 당분간 쌀쌀한 날씨에 소주가 땡기기 전까진 요 대대포 막걸리를 즐겨마실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