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스위스밀리터리 C(R14) 망간건전지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집에 아이가 태어나면 그동안 몰랐던 신세계가 확 열리는데요, 그중에서 아빠들이 가장 구매를 많이 하는 제품 중에 하나가 바로 일회용 건전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주로 AAA, AA 사이즈를 물티슈 떨어지지 않게 잘 쟁여 놓듯이 아빠는 집안의 평화를 위해 일회용 건전지 재고 파악을 잘 해놓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소싯적엔 종종 사용한 일회용 건전지인데 거의 사용을 안 하다가 이제는 없으면 안 되는 사이즈의 건전지 인지라 쿠팡에서 혹시나 하고 검색해서 시중에 다이소 보다 더 싸게 판매하는 제품을 발견해서 소개해 보는 시간 되겠습니다. 참~!! 건전지 사이즈는 R14 제품이고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의 망간건전지 되겠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디지털 기기가 에너지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알카라인 건전지가 비싸게 판매하고 있으나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디지털 기기가 아니고 뭐 그렇게 고용량의 에너지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지라 싼 게 비지떡이란 기분으로 망간건전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무려 12개 묵음으로 구입가는 4,530원인데요, 알카라인 건전지로 구입하면 두 개 사면 끝나는 가격입니다. 다이소에서도 망간전지를 파는데 두 개 1천원이니 쿠팡에서 파는 제품은 그야말로 가성비 끝판왕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무튼 이 망간건전지는 저희 집 무선 로봇청소기 브라바 380t gps 수신기 안테나에 사용이 되는데요, 수신기가 두 개라 건전지도 각 두 개씩 한 번에 총 네 개가 필요합니다. 이제껏 알카라인 건전지를 사용했었는데 생각보다 건전지가 빨리 닳아서 보통 6개월에 한 번씩은 건전지를 교환해 줘야 했었는데요, 과연 망간건전지로 사용했을 때는 얼마나 갈지가 관건 되겠습니다.

두 개씩 한 묶음으로 총 12개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뽁뽁이로 꽁꽁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R14 C SIZE 건전지라고 표기가 잘 되어 있고요, 평소에 사용하던 그 사이즈 맞습니다.

브랜드는 스위스밀리터리지만 뭐... 일회용 건전지는 대부분 중국에서 만들어지는 거 같습니다. 성능만 잘 갖춰 준다면야 12개에 5천원도 안되는 건전지 가성비 제품으로 강추해 보려고요^^ 지금부터 육 개월 잘 버티면 앞으로는 무조건 스위스밀리터리로 갑니닷!! 밑져야 본전이니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종종 요 사이즈 건전지가 필요할 때가 반드시 있습니다. 바로 건전지로 작동하는 완구들이 한 번씩 요 사이즈의 건전지가 들어가거든요. 보통 유아기때 아기들 장난감 사용하면 꼭 구비해 놔야 하는 건전지가 아닌가 싶은데요 비싸게 사지 말고 요걸로 하나 장만해 놓으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https://link.coupang.com/a/wGnWk

 

스위스밀리터리 벌크 CM 망간 건전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