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맛집 운멜로키친 3호점 이용 후기

728x90
반응형

햐~ 추석 연휴 때 처가 댁에 다녀왔던 이야기를 이제야 올리게 되었네요.ㅠㅠ 장모님을 형님댁에 모시고 계셔서 수원을 다녀왔는데 1박2일 짧은 일정으로 여행 아닌 여행 같은 느낌적 느낌으로 집 주변 몇 군데를 나들이 삼아 아들 체험을 시켰답니다. 중국 정원을 예쁘게 만들어 놓은 곳도 다녀왔고, 수원하면 제일 유명한 수원 화성도 다녀왔는데 오늘은 수원 화성을 갔다가 한 끼 식사를 했던 '운멜로키친 3호점' 후기를 작성해 보렵니다.

수원 화성에 갔을 때 날씨 변화가 심해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 충분히 즐기지는 못했습니다. 가보니 바로 여기가 드라마 촬영지였구나~ 감이 오더라고요. '그해 우리는' 참 재밌게 봤었는데 말이죠. 암튼 수원 화성 주변 동네가 넘 이쁩니다. 두어 시간 성벽을 따라 걸었을까요? 아들과 한 살 터울 사촌 동생은 둘이서 신나게 뛰어다니며 역사의 주인공이 된듯한 느낌으로다가 수원 화성을 제대로 즐기고 있었습니다. 금세 배가 고파졌는지 밥시간 되었다고 알람을 울리더군요. 그래서 주변 맛집을 검색해 보니 아이들 좋아하는 파스타 맛집이 있길래 방문을 했습니다. 

방문 당시 운 좋게 저희 집 포함 다섯 식구 앉을 테이블이 마련되었고요, 열심히 메뉴를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식전 메뉴로 빵이 나왔습니다. 운멜로키친 3호점에서 시킨 메뉴는 바로바로~~~

메뉴판에 별 풍선이 달려있길래 인기 메뉴인 듯 보이는 풍기 크레마 리조또 입니다.

아이들 호불호가 가장 없는, 어떤 파스타 집에서도 절대 실패할리 없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입니다.

별 풍선 달려있는 상하이 가리비 파스타도 주문을 해봤습니다.

마지막 별 풍선 인기 메뉴로 포크 안심 스테이크 주문을 했지요.

 

식구가 많으니 메뉴도 다양하게 주문을 했네요. 방문했을 당시엔 몰랐는데 글쓰기 위해 검색해 보니 운멜로키친이 수원에서 세 곳이나 운영되는 유명한 식당이더군요. 배가 고프기도 했고 맛도 좋아서 아이들과 어른들이 남김없이 싹싹 비워내기 바빴습니다. 안심 스테이크 참 맛있었는데 아이들은 역시 감자튀김에 홀릭~! 덕분에 스테이크로 어른들이 배를 채울 수 있었네요^^ 상하이 가리비 파스타는 살짝 매콤합니다.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아이들은 역시 까르보나라 최애 메뉴 아닌가 싶은데요, 어른들은 소스 맛만 봤을 정도로 폭풍 흡입을 하더라고요. 리조또도 기본 크림소스 베이스라 아이들이 잘 먹었답니다. 수원 화성 맛집으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