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뜨거운 여름철 두피 열을 식혀줘야 할 때 헤어 토너가 답!

728x90
반응형

 

탈모 관리에 진심인 챤대디입니다.

 

약부터 두피에 바르는 제품까지 두루두루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지극히 개인적 경험에 비춰보면 챤대디의 두피는 열이 너무 많아서 탈모가 생기는 모양입니다.

 

땀이 흐르기 시작하면 머리부터 시작되고요 손발에는 땀 한 방울 나지 않습니다.

덥고 습한 여름에도 덕분에 두피는 떡지고요~

손발은 뽀송함을 넘어 극강의 건조함을 보이고 있지요.(열두 달 내내 핸드크림 필수)

 

덕분에 일찌감치 탈모 관련 헤어 제품을 많이 애용해 봤고

이제는 거의 제 두피에 맞는 헤어라인을 갖추고 있는데

샴푸 2개, 헤어 토너, 커클랜드 미녹시딜 요렇게 매일 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제 두피열을 샴푸와 더불어 잘 잡아주는 헤어 토너에 관해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헤어 토너는 탈모 증상 완화 제품이면 브랜드 가리지 않고 구입할 때마다 가성비 가격으로 쿠팡에서 구입을 하는데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이고세 헤어토닉' 되겠습니다.

125ml 1+1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쿠팡 구입가 8,900원입니다.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이제까지 사용해 본 헤어 토너 중에서는

두피의 시원함을 유지해 주는 성능이 제일 아쉬운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래도 두 개 합쳐서 250ml 용량에 돈만원도 안 하니 여름철 맘껏 쓰다가 다른 걸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사용 방법은 하루 두 번 아침에 노샴푸 상태에서 바로 두피에 뿌려주고요,

저녁에는 샴푸 후 머리 말리는 과정에서 과감하게 두피 구석구석 뿌려줍니다.

두피 쿨링감은 아무래도 저녁에 사용할 때가 더 있습니다.

 

아래 링크 제품은

제가 사용해 본 헤어 토너 중에서 가장 극강의 쿨링감을 안겨준 제품이라서 알려드리는 겁니다.

 

알페신 독일제 브랜드인데

원래 200ml 한 병에 12,000원에 판매를 했는데

갑자기 16,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만 200ml 2개 가격에 75ml 추가 증정 구성으로 구입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향후 알페신 헤어토닉으로 재구매 의사 있음.


https://brand.naver.com/alpecin/products/4541090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