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Baseus 3 in 1 플래쉬시리즈 고속 멀티케이블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업무용 안드로이드 폰과 개인용 아이폰 요렇게 두 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충전 케이블이 남들보다 두 배로 필요하답니다. 집이나 사무실엔 뭐.. 공간이 넓고 해서 그닥 불편함을 못 느끼고 있지만 차량에서는 실내가 좁다 보니 선이 여러 개 있으면 무척 지저분하고 답답하고 불편하고 그렇습니다. 막 꼬이고... 아우~~!!! 그래서 3 in 1 제품을 구입하려고 믿고 쓰는 브랜드 Baseus 제품으로 알아봤답니다. 요 브랜드에서도 멀티케이블 제품은 종류가 다양해 선택하는데 무척 애를 먹었는데요, 이것저것 고민 않고 그냥 튼튼하고 마감 잘되어 있어 보이는 놈으로 구입을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이거 이거 성능이 무척 좋은 멀티케이블입니다. 단순 충전 용이 아니라 고속 충전 기능이 지원되는 그런 멀티케이블이었습니다. 그래서 만원 넘는 가격이었던 거 같네요. 구입은 알리에서 했고 만원 중반대로 지불했습니다. 배송은 뭐... 알리 자네요~ 기다리면 반드시 옵니다^^

베이서스는 확실히 마감에 강합니다. 포장지와 제품 마감이 기가 막히게 소비자 맘을 잘 아는 거 같습니다. 초 깔끔에 튼튼.

비포) 차량 내부의 애플과 안드로이드 케이블이 가각 하나씩 길이도 제각각.... 묶어놨지만 왜 이리 지저분하고 꼬이는지....

 

애프터) 하나 바꿨을 뿐인데 이리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는지....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4 in 1 보급형 제품도 추가 주문을 해놨습니다. 요건 무지 싸서 단돈 5천원에~~ 그러나 배송은 무료로 해서 그런지 4월달 되어야 오는걸로... 우와..... 알리 대박. 그냥 잊고 지내다 보면 방가운 봄편지 오듯이 오겠죠? 보급형 제품도 받아보고 후기 써보겠습니다.

 

다행히도 요 제품은 쿠팡에서도 거래가 되네요. 가격은 뭐 5천 원 정도 차이가 나는데 빨리 받고 싶다면 쿠팡을 이용해 보세요^^

 

 

https://coupa.ng/bRO9eq

 

베이스어스 100W 플래쉬시리즈 3in1 고속 멀티케이블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