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피지오겔 데일리 페이셜 로션 200ml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화장품 소개 글을 적어봅니다. 집에 아이가 태어나고 이후로는 많은 것들이 바뀌었는데 주로 씻고 바르는 제품들이 아이 눈높이에 맞추다 보니 어른 화장품과 세안제도 다 같이 바뀌게 되더라고요. 예전에는 그냥 시중에 유통되는 애경, 엘지 뭐 이런 브랜드 제품들을 마구 사용해왔으나 지금은 철저하게 피부에 순한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씻는 제품들은 소개를 해놨으니 패스하고 토너와 로션 제품을 연이어 소개해 보는데 그 첫 번째 주자로 먼저 얼굴에 바르는 로션 제품입니다. 아이랑 함께 바르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 피지오겔 크림 제품을 7년째 사용 중에 있는데 세월이 흐를수록 점점 몸이 건조해져서 요거 아니면 얼굴 보습이 하루 종일 버티질 못하는 겁니다. 그래서 대만족을 하고 있었는데.... 세월이 우리 몸만 바뀌게 하는 게 아니고 환경도 바뀌다 보니 여름철이 한 해가 다르게 무덥고 습한 날들이 오래 지속되고 있어서 이런 날씨에는 기존 피지오겔 크림 제품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고 뾰루지도 올라오는 게 이래서는 안되겠다 싶더라고요. 덥고 습한 여름전용 날씨에 맞는 가벼운 로션이 필요하단 생각에 피지오겔 라인 중에 첨으로 페이셜 로션 제품을 구입해 봤습니다. 구입 당시 올리브영 할인행사 기간이라 온라인에서도 피지오겔이 덩달아 할인 가격으로 풀려있길래 쿠팡에서 덥석 물었답니다. 구입가는 18,870원이고 피지오겔 데일리 페이셜 로션 200ml 제품 되겠습니다.

한국 정식 유통되는 제품으로 엘지생활건강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마치 멘소래담 로션 통 같은 모양에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언능 세안을 하고 조금 짜보니 확실히 크림 제품과 농도에서 엄청 많은 차이를 알 수 있었습니다. 크림 생각하고 동일한 양으로 바르면 온몸을 다 발라줘야 할듯한 흐믈흐믈한 농도의 페이셜 크림인데요 확실히 덥고 습한 여름용에 딱 맞는 페이셜 크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강한 햇살에 선크림도 덧발라 줘야 할 걸 생각하면 기초화장품은 좀 가벼운 라인으로 보습만 잘 잡아준다는 기분으로다가~ 무향의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을 발라주면 말이죠 ~ 피부가 숨 쉰다는 느낌적 느낌이랄까~ 크림을 발라줬을 땐 좀 답답함이 있었는데 대 만족입니다. 여름철이 지나면 재빨리 다시 크림으로 복귀할 거지만 말이죠~ 한동안 더운 여름 시즌이 끝날 때 까진 페이셜 로션을 애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습식 면도를 해서 얼굴 자극이 덜한 화장품 계열을 찾고 있는 남성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아쉽게도 국내 정품은 더 이상 할인 시즌이 아니라 18천 원 가격으로 절대 구입이 힘들겠고 해외 직구 제품은 그나마 2만 원 초반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참고하세요~!

 

 

https://link.coupang.com/a/svoUn

 

[공식수입원 정품] NEW 피지오겔 DMT 페이셜 로션 특별기획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