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코스트코 쇼핑 추천 라바짜 캡슐커피, 와인 디캔더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에 각종 모임과 자리가 많아지는 시기인데 나라가 내란 음모 사태에 휩싸여 시국이 냉랭한 게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같이 하루가 멀다 하고 긴급 속보로 국민을 불안에 떨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내란 주범을 체포하고 법의 심판대에 올려 국민의 분노를 달게 받도록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석 달에 한 번 큰장 보러 가는 코스트코에 가서 대략 40만 원어치 쇼핑을 했었는데 그중 가격도 품질도 대만족한 쇼핑 리스트 두 가지를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석 달에 한 번 방문하면 보통 정해진 고정 품목이 있고 갈 때마다 눈에 띄어 새롭게 구입하는 품목이 하나둘씩 생기게 마련인데 캡슐커피가 바로 새롭게 구입하는 품목 중에 하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중에서 보통은 맛과 품질이 확실한 스벅 캡슐을 선택하려고 하는데 갈 때마다 새로운 브랜드의 캡슐이 나와있어서 항상 스벅 캡슐과 가격비교를 해보고 고민을 한참 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번에 갔을 때는 고민을 할 필요가 없게 만든 브랜드 캡슐커피가 있었으니~ 바로바로 라바짜 캡슐 커피였습니다. '라바짜 퀄리타 로사' 캡슐인데요 가격도 80개 3만 원 초중반대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바로 픽했습니다.

 

집에 와서 바로 시식해 봤는데요, 역시 라바짜 커피는 제 입맛, 와이프님 입맛에 딱! 살짝 아쉬운 건 캡슐에서 추출되는 양이 생각했던 것보단 작게 나와서 말이죠~ 살짝 에스프레소로 즐겨야 한달까요? 찐한 맛에 향도 좋고~ 지극히 개인적 입맛에 라바짜 커피는 항상 만족이었는데 캡슐도 이렇게 큰 만족을 준다니..... 스벅과 비교해 가격이 괜찮다면 앞으로도 요 라바짜 커피를 먹을 거 같네요^^ 강추!!!!

 

https://link.coupang.com/a/b6rYyG

 

[코스트코] 라바짜 캡슐커피 240개입 (네스프레소 호환) - 퀄리타 로사, 80개입, 456g, 3박스 - 캡슐커

쿠팡에서 5.0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1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코스트코 두 번째 쇼핑 리스트는 바로 와인 디캔더 입니다. 집에서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주말에 와인 땡길때 있쟈나요? 그래서 저희 집에는 레드와인이 항상 한 병 정도는 마련되어 있는데 가성비 와인으로 1만 원 초반대 와인을 즐겨 마십니다. 보통 1만 원대 와인을 더 맛있게 마시는 방법으로 30분 정도 미리 개봉을 하고 물병 같은 유리병에 와인을 옮겨 놓고 숙성을 시켜 마시는데 이번에 코스트코에 갔더니 와인 디캔더가 13천 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와이프님과 동시에 눈빛 교환을 했고 순식간에 카트에 담게 되었습니다.

박스가 커서 공간을 많이 차지할 줄 알았는데.....

매우 이쁘고 생각보단 그렇게 공간을 많이 차지하진 않습니다. 원산지를 보니 중국이라고 되어 있네요.

 

디캔더만 있을 줄 알았는데 에어 레이터라는 부속품이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와인 초짜인데 망을 보니 저건 분명 와인 찌꺼기를 분류할 때 사용할 거 같다는 느낌적 느낌이고 나머지 깔때기 비슷하게 생긴 놈은 도저히 알 길이 없더이다. 왠지 망을 깔때기처럼 생긴 저 녀석 위에다 넣고 디캔더에 와인을 따라주면 되는 거 같기는 한데 어떤 효과가 더해지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침 지에스 편의점에서 디아블로 와인을 20프로 캐시백 해주는 행사가 있어 디캔더 사용해서 와인을 맛봤는데 역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팍팍!! 강추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