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6세 아들과 어른 입맛에 딱! 달칩초코샌드 강추

728x90
반응형

 평소에 유튜브 방송보다는 팟빵 오디오 프로를 애청하는데요 즐겨듣는 프로그램에서 흘러나오는 광고가 귀에 꽂혀 도대체 뭐길래? 궁금증이 생겨 바로 구입해 맛보게 된 쌀 과자를 강추해 봅니다. 바로 '달칩초코샌드' 입니다. 뻥튀기 쌀 과자 두 장 사이에 초코를 발라 샌드위치처럼 만들어놓은 과자인데요, '우리 아이 먹이려다 내가 다 먹어버렸네~' 하는 광고 카피에 끌렸답니다. "주문할 때 '매 불쇼 애청자'입니다"라고 적어놓으면 한 박스 서비스 준다길래 네이버 쇼핑에서 구입을 했더랬죠.

기본 다섯 박스가 한 묶음으로 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주문한지 이틀 만에 배송이 딱!! 한 박스 서비스로 총 여섯 박스가 왔습니다.

한 박스 뜯어보니 소포장된 네 봉지의 과자가 나오고요~

 

짠~~ 뜯어보니 쌀 과자 샌드가 딱! 중간에 초코가 딱!

 

6살 아들과 사이좋게 한 봉지씩 뜯어먹어 봤는데요~~ 오마이갓! 두 박스 순삭~~@@!!!!

이거 어찌 된 일입니까? 슴슴 심심한 바삭한 쌀 과자 한입을 무는 순간 너무 달지 않는 초콜릿 맛이 감칠맛으로 변하면서 혓바닥을 확 감아줍니다. 겁나 맛있네요^^ 오전에 아이 등원하는 길에 입에 하나 물려주고 말이죠~ 손이 가요 손이가 달칩초코샌드에 손이가~ 제 손이 나쁜 손이 되었답니다. 어른 과자가 되었지요. 아이들이 좋아하지만 맛보면 어른들이 더더더더더 좋아하게 되는 진짜 맛난 달칩초코샌드였습니다. 강추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