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CU 편의점 곰표 밀맥주 후기 강력추천

728x90
반응형

 

드디어 곰표 밀맥주를 재구입 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거의 한 달 만에 구입하게 된 곰표인데요, 우찌나 기쁘던지~캬~ 울 동네 CU 사장님 왈~ 곰표는 진열해 놓으면 그냥 바로 소진이 되어서 창고에 따로 빼놓고 판다고 하네요. 곰표 덕분에 단골 되겠습니다. 사장님~^^

이 곰표를 만나기 전까진 저희 부부 최애 맥주는 블랑, 에델바이스, 파타고니아, 파울러너, 에딩거... 요정도 였습니다. 블랑 빼곤 전부 밀맥주였지요. 산뜻한 라거 맛이 땡길땐 블랑을...그런 날 아닐 땐 무조건 밀맥주. 밀맥주 맛을 한번 들여놓으니 당췌 라거맥주가 당기질 않는 겁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곰표 밀맥주를 처음 마셔본 날부터는 순서가 완전 바꼈습니다. 구하기도 힘든데 왜 이리 맛도 좋은 겁니까?!!!

밀맥주 특유의 부드러움과 블랑 같은 산뜻한 향이 나면서 와~~ 맛이 맛이~~~ 가히 올해 저희 집 최고의 맥주라 할만합니다.

집에 가는 길에 혹시나 싶어 들렀던 동네 CU 편의점에서 마치 보물을 발견한 듯한 기쁨을 누리며 4캔을 바로 픽했습니다.

 

곰표 밀맥주 맛있게 마시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캔 맥주라고 그냥 마시지 마시고 반드시 컵에 따라 마셔보세요. 입안에 도는 풍미가 ~~ 캬~~ 오늘 집에 가서 또 한 캔 따야겠네요.ㅋㅋ

곰표 없을 땐 에델바이스나 파타고니아도 괜찮습니다. 곰표 없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단골을 뚫어서 사장님 보관용 곰표 밀맥주를 얻으십시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