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이케아 수납백 PARKLA(페르클라)구입 추천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케아 동부산점에 가서 구입했던 물품 중에 제가 꼭 필요했던 물품 두 개를 차례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식구는 3명인데 우째이리 옷 수납장이 부족할까요? 미니멀리즘을 동경하는 입장에서 옷 정리는 필수인데 전 특별히 옷을 자주 사 입는 편이 아니거든요. 봄가을 옷은 별로 없고 죄다 여름 아니면 겨울옷인데... 한번 사면 두 시즌 정도 입고 정리를 하는 편인데도 한동안 옷 정리를 안 하다 보니 또 차곡차곡 싸여서 인내심의 한계를 느꼈답니다. 와이프님께 옷 정리함 남는 거 없냐고 물어보니 다 쓰고 없다는...

이케아 동부산점에 필요한 소품들을 사러 간 김에 저에게 꼭 필요한 물품인 의류 수납함을 사기로 맘먹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제일 먼저 눈에 띈 프레임이 들어가 있는 각 잡힌 의류 수납함이 있어 쇼핑카트에 담았었지요. 7천 원 정도였던 건데 그냥 필요한 거라 담았었는데 수납함 코너에 도착해서 보니 제가 원하던, 한눈에 딱 반한 그런 수납 백이 눈에 띄어 먼저 담았던 의류 수납함은 그냥 버리고 몇 개를 담을까 고민하다 일단 두 개만 사자 싶어 카트에 담았습니다. 가격은 개당 3천 원 정도였던 거 같습니다.

독일어인지 프랑스어인지.... 스웨덴어인가? 암튼 영어로 그냥 읽어본다면 파클라 수납백으로~ 수납백을 사용하지 않으면 접어놔도 되어서 공간도 거의 차지하지 않고 수납백으로 사용하면 의류가 많이 들어가겠다는 예상을 해봅니다.

서둘러 옷장에 있던 겨울옷들을 수납백에 잘 접어서 마구마구 넣어봤습니다. 두툼하게 배가 터질 듯이 빵빵해진 수납백이 정말 많은 겨울옷들을 잡수셨는데요, 두 개 중에 하나만 사용을 했는데도 옷장이 엄청 가벼워졌습니다.

쨔잔~~ 정리된 옷장 하단 모습입니다. 여름 옷과 운동복들로 완전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는데요, 이거 이거 옷이 너무 적은 게 아닌가~?? 이케아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정식 명칭이 페르클라 수납백으로 이불 수납백으로 나와있는데 의류 수납백으로 강추해 봅니다. 이제 남은 하나의 수납백은 상단에 걸려있는 봄가을 옷들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의류 수납함으로 쓸데없이 공간만 차지해 정리에 오히려 방해가 된다는 분들께 이케아 페르클라 수납백 진심 추천해 봅니다. 이케아 가서 사면 당연 제일 좋고 아니면 쿠팡에서도 관련 상품이 판매가 되고 있네요. 링크 걸어둡니다.

https://coupa.ng/b1mot1

 

이케아 수납백 수납함 55x49x19 이불정리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