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해충박멸 신기패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저희 집은 아이가 있어 일부러 2층 팰로티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 놀라는 부모의 맘이 담겨있는 집이랍니다. 앞뒤로 화단에 나무들이 많이 있고 한여름 무더울 땐 습한 기운이 올라와서 모기도 모기지만 습한 기운을 좋아하는 벌레들도 자주 발견이 됩니다. 아파트 자체로 해충 방역을 정기적으로 하지만 그래도 자주 보이는 벌레들 때문에 고민고민하다가 유튜브에서 우연찮게 알게 된 해충박멸에 특효라는 신기패 제품을 구입해 봤습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과연 진짜 저렇게 잘 죽는다고~~?? 궁금하기도 했고 사용법이 무척 편리하고 냄새도 안 나는 거 같아 맘에 딱 들었답니다. 쿠팡에서 구입을 했고 묶음 상품을 보다가 첨 사보는 제품인데 일단 하나를 사서 효과가 얼마나 되는지 직접 체험해 보고 재구매 시 묶음 상품을 구입하기로 하고 두 개들이 하나짜리 신기패 제품을 9,9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박스 앞에 무향무미라는 글귀가 있는데요 과연 언박싱을 하면 냄새가 날까요? 주의 사항에 절대로 먹지말라고 되었습니다. 냄새만 잠시 맡아보면 되지 굳이 먹는거 까지는 할필요가 엄서요~^^ 진딧물도 잘 잡는다니 다음에는 밭에 고추랑 오이에 사용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쭉 긋기만 하면 바퀴나 모기, 진드기 박멸이라니 살짝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내용물을 꺼내보니 흰 분필 같은 신기패 제품 두 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설명서도 함께 동봉되어 있는데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구요, 일단 저는 바퀴 박멸이 목적이라 바닥 선 긋기를 해보기로 합니다.

신기패 선 긋기 신공을 세탁실, 안방 배란다, 화장실 두 곳, 싱크대 바닥까지 쭉 소싯적 분필로 선 긋기 하듯 열심히 긋고 또 그어 줬습니다. 방충망도 모기 때문에 신기패를 긋고 싶었으나 너무 더러워서 일단 방충망 청소를 깨끗이 한 다음에 신기패 시공을 해봐야겠다는~~ 가을 모기가 너무 심하게 활동을 하고 있어요ㅠㅠ 물리면 여름 때보다 심하게 부어 오르진 않는데 잠시만 정신 줄 놓고 있어도 기본 서너 방은 물리는 듯! 모기채로 어젯밤에도 여섯 마리를 복수에 성공했다는~~!! 암튼 이 신기패로 집안에서 해충박멸을 꿈꿔봅니닷~~ 이제 시공을 한 거라 얼만큼 효과가 있을는지는 한참 사용을 해보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먼저 신기패를 사용해 본 후기로는 일반 뿌리는 살충제 제품보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살충제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요 신기패 사용해 보세요. 냄새는 아예 일도 안 납니다. 효과는 아직 검증이 안되어서 잘 모르겠지만 냄새 없는 해충박멸 제품만으로 반은 먹고 들어갑니다. 일단 사서 열심히 그어봅시닷!!!

 

https://link.coupang.com/a/CpHeI

 

모스키토 모스키토밤 태국 바르는 천연성분 모기약 그린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