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맥세이프 자석 플레이트 후기 완전 비추!

728x90
반응형

앞번 맥세이프 자석 지갑 사용 후기를 올렸었는데 오늘은 바로 그 자석 지갑을 사용하기 위해 추가로 구입해야 했던 맥세이프 자석 플레이트 구입 후기를 올려봅니다. 아이폰 11 유저라 자석 지갑을 사용하려면 무조건 맥세이프 자석 플레이트가 있어야 되는 줄 알고 구입을 했습니다. 쿠팡에서 구입가격은 6,620원 되겠습니다.

로켓 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언박싱 하기 전 앞뒷면을 촬영했는데......

내용물은 초간단 합니다. 자석 플레이트, 부착 강화 필름, 눈금자 요렇게 세 가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암만 봐도 설명서가 없지 뭡니까? 상자를 버리려다 다시 찬찬히 살펴보니 뒷면에 설치 방법이 나와 있는데 이런 줸장할~~!! 바코드 상품 스티커가 절반을 가리고 있어서 그거 때 낸다고 식겁했습니다. 힘들게 때 내고 부착 방법에 대해 글을 읽어보고 나름 힘들게 핸드폰 케이스에 부착을 시켰습니다.

지금은 마그네틱 자석만 부착된 상태의 케이스 사진인데 암것도 없는 케이스에 부착 강화 필름을 붙여주고 그 위에 자석 플레이트를 부착했습니다. 최종 결과물을 촬영했어야 하는데...ㅠㅠ 이게 말이죠. 힘들게 부착한 자석 플레이트가 제일 큰 불만이 바로 핸드폰 케이스가 나름 슬림 타입이어서 괜찮지 싶었는데 자석 플레이트가 생각보다 두께가 있어서 제법 튀어나오더군요. 튀어나온 상태에서 자석 지갑을 부착 시키니 이건 뭐..... 거기다 생각보다 자석이 별로 쌔지가 않아서 이건 뭐 분리되기 다반사고 이러다 지갑 잃어버리기 쉽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 사진은 자석 플레이트 위에 거치된 지갑이 아니라 스틸 마그네틱 자석 위에 거치된 지갑 사진입니다. 옆모습 보시면 완전 뜬 공간 없이 착 붙어 있는 거 알아보시겠죠? 그런데 자석 플레이트 위에 거치된 지갑은 과장 좀 많이 해서 공중에 붕 떠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요것도 사진으로 남겨놨어야 하는 건데.... 너무 쉽게 분리되는 문제도 있었고 툭 튀어나온 모습이 보기 싫어서 하루 사용해 보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바로 폐기처분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저 핸드폰 케이스에서는 그냥 자석 거치대 기능을 살리기 위해 붙인 스틸 마그네틱 자석이 바로 신의 한 수였던 셈이죠. 자성도 엄청 강하고 완전 슬림 해서 일체감 굿!! 잘 떨어지지 않아서 안전성도 굿! 거기다 차량 자석 거치대도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더더욱 굿!! 암튼 맥세이프 자석 플레이트를 구입하려는 분들에게는 차라리 자석 플레이트가 들어가 있는 케이스를 구입하시라 권해드립니다. 요것도 후기로 올릴 건데 사진만 먼저 보여드릴게요.

바로 요렇게 생긴 녀석입니다. 요건 앞 뒷면 보호 필름을 반드 시 때고 사용을 해야 하는데, 자성도 제법 쌔고 괜찮은 거 같습니다. 전 요 케이스에 중간 비어있는 곳에 스틸 마그네틱 자석을 붙여서 차량 자석 거치대도 함께 사용 중에 있습니다.

아무튼 고물가 시대에 허튼 돈 쓰지 말고 아껴서 잘 살아 보자고요. 맥세이프 자석 플레이트는 완전 비추하는 제품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