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보아르 아가쑥쑥 초음파키재기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아기를 키우다 보면 적재적소에 아이를 위해 필요한 육아용품들이 하나둘씩 마련하게 되는데요, 아들 초등학교를 진학하고 나서부텀 부쩍 키가 쑥쑥 자란다는 느낌이 들어서 집에서도 편하게 키를 잴 수 있는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던 어느 날 와이프님께서 뭔가를 주문했다면서 기다려보라고 하더니 불쑥 배송 온 물건을 들이밉니다.

뭔가 싶어 포장지를 뜯어보니 키 재는 기기를 구입했네요. '보아르 아가쑥쑥 초음파키재기' 상품입니다. 싸게 샀다고 하는데 어디서 샀는지는 알려주지 않아서 쿠팡에서 관련 상품을 검색해 보니 판매가가 34,800원입니다. 아들이 두발로 기어다닐 때 알아봤던 기린 제품은 너무 비싸서 선 듯 구매를 못했었는데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많이 저렴해졌네요.

제품 디자인도 사내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로켓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희 집 아들은 요거 장난감인 줄 알고 택배 왔던 첫날은 자기 전까지 우주 놀이를 신나게 했더라는~^^ 작동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그냥 중간에 있는 전원버튼 한번 눌러주면 그냥 측정 끝~~!! 일초도 안 걸리는 측정시간입니다. 순간의 찰나 정도랄까요?

설명서에 측정 방법이 나와 있는데 일반적인 키 재는 방법과는 달라 요 제품 사용 시 맹목적으로 측정된 수치를 믿으면 안 될 거 같네요. 벽에 딱 붙어 반듯한 자세를 유지한 상태에서 측정을 해야 하는데 요 제품 측정 방법은 벽에서 살짝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제품 디자인의 문제인 거 같은데 로켓 하단부 날개가 차지하는 비중이 제법 되어서 벽에 딱 붙으면 2센티 정도 위로 뜬다랄까요? 요건 직접 사서 사용을 해봐야 무슨 말이지 이해가 되실 거예요. 그래도 우리 아이들이 자고 나면 쑥쑥 키가 크는 시기에 집에서 간편하게 키 측정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틀 전 측정을 해봤더니 128cm 나오네요. 하루빨리 130cm 자라길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야 수영장에 갈 수가 있거든요^^ 물론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 많이 생기긴 했으나 비용이 너무 비싸서 저희는 아이 키가 어서 크길 기다리고 있답니다. 하루빨리 목표치까지 자라서 아빠랑 방학 때 아침 수영장 다녀오길 학수고대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bk0F4h

 

보아르 아가쑥쑥 초음파 키재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