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경북 영천 보현산 자연휴양림 숙소 이용 후기

728x90
반응형

겨울의 끝자락에 와있을 때 즘인 2월 초에 초1 아들의 기나긴 겨울방학을 조금이나마 뜯깊게 보내고자 엄빠가 준비한 겨울 별자리 여행을 다녀왔었답니다. 작년 봄에 밀양 천문대를 가서 알게 된 천문대 별자리 여행은 비 자주 안 오고 쾌청한 날씨가 지속되는 겨울이 핫 시즌이라고 해서 보현산 천문과학관에 겨울 별자리 여행 프로그램을 미리 예약했고 간 김에 1박 2일 보현산 자연휴양림 숙소를 이용했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하필 그날 하루 종일 날씨가 흐리고 구름이 많이 있어서 결국 천문과학관에서 진행하는 실내 별자리 여행 관련 교육은 받았으나 야외에서 천체망원경을 가지고 보는 별자리 탐구 시간은 불발~!! 다음을 기약해야 했습니다. 오늘은 첫날 1박을 묵었던 보현산 자연휴양림 숙소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지어진 보현산 자연휴양림은 인기 급상승 중인 곳인데 특히 아이들 있는 집에서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요다음 편에 자세히 소개할 건데 새로운 휴양림에는 숙소뿐만 아니라 가족이 편히 쉬면서 다양한 체험거리를 만들어 놓는데 특히 보현산 자연휴양림에는 산림복합 체험관과 목공 공방이 마련되어 있어서 인기가 많은 거 같습니다. 숙소는 단독채로 소형 평수를 이용했습니다.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야외 테이블에서 휴양림 뷰 감상하며 식사도 하고 파티도 하면서 즐길 수가 있겠는데 저희는 하늘 보이시죠? 1박 2일 동안 계속 흐리멍텅...... 간간이 부슬비도 내리고..... ㅠㅠ

숙소 실내는 거실, 화장실, 안방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우 쾌적하고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어서 1박 묵는 동안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다 만족스러운 보현산 자연휴양림이지만 단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숙소 내부에 공용 와이파이가 없다는 사실~!! 자연휴양림 전체에 공용 와이파이 시설이 갖춰져 있지만 숙소 내에 전용 와이파이가 지원이 안되어서 아쉬웠습니다. 결국 핫스팟으로 연결해 아들 전용 패드에서 영상을 보여 줬답니다. 그 외에는 가족단위로 초초초 강추하는 보현산 자연휴양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