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천안 가족여행 소노벨 천안 이용 후기

728x90
반응형

올해는 더위가 한 달 넘게 지속되어 계절의 변화가 한 달 이상 늦어지는 거 같습니다. 가을 시즌 되면 단풍 보러 가까운 경주라도 다녀오곤 했는데 올해는 가을 단풍이 언제쯤 볼 수 있을지 도저히 예상하기가 힘들어서 쉽사리 가을 여행을 다녀오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소노벨에서 가을 여행 패키지 할인 이벤트 안내 문자를 받고 와이프님이 가성비 괜찮겠다 싶어서 바로 예약을 했더군요. 날짜는 11월 초? 중순? 어느 때 가야 단풍을 즐길 수 있을지 하루 종일 고민하다가 결국 11월 중순에 소노벨 천안으로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다녀온 1박 2일 대전 카이스트 > 독립기념관 가족여행입니다. 오늘은 소노벨 천안 숙소를 소개하는 시간 가져볼게요^^

체크인은 깜깜한 밤에 해서 몰랐는데 다음날 체크아웃 하기 전 주차장에서 바라본 소노벨 천안 규모에 깜짝 놀랐습니다. 워터파크 시설도 갖춰져 있고 1층에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역시 소노벨을 이용하면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충분히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란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짐 옮기고 싣고 그거 귀찮아서 낮은 층으로 배정을 받고 본격적인 숙소 체크를 해봅니다. 여기는 간단한 취사를 할 수 있게 인덕션과 싱크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과 세면대, 샤워실은 분리되어 있네요.

트윈침대 두 개가 있어서 세 식구 이용하기 충분하고 공간이 넓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소노벨 리조트가 최근에 지어진 곳은 기본 인테리어 자재가 싼 티가 안 나고 고급 져 보입니다. 살짝 조미료 치면 고급 호텔 느낌이랄까요? 룸 상태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고 취사도구가 마련되어 있는 숙소지만 음식 냄새가 배겨있지 않아서 무척 마음에 드는 소노벨 천안 숙소였습니다. 아이들 있는 가정에서는 여름 워터파크 시즌에 이용 강추할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