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미니 마사지건 구입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집에 마사지건 하나씩은 다들 있겠지요? 저희 집엔 무려 두 개의 미니 마사지건이 있습니다. 구매한지 한 이년 정도 지난 거 같은데 말이죠.... 잘 사용 중에 있던 한 녀석이 충전 배터리가 수명을 다했는지 아무리 충전을 시켜줘도 작동이 안 되는 겁니다ㅠㅠ 쿨하게 소형가전 분리배출하는 곳에 넣어주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연초부터 알리익스프레스에 들어가서 마사지건으로 검색을 해보니 말이죠 제품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한참을 검색해 봤습니다. 후기를 보니 가격이 너무 싼 제품은 마사지가 너무 약해서 별로라고 하는 글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미니 마사지건은 가격이 매우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 5달러 정도 제품은 대부분 진동이 넘 약하다고 비추한다고 후기가 올라와 있어서 저는 10~20달러 사이에 판매하는 제품을 집중적으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나름 괜찮게 보이는 제품을 11달러 정도에 무료배송으로 구입해 봤습니다. 명절 전에 주문을 했는데 20일 정도 걸려 배송이 되었네요.

보통 뽁뽁이가 꽁꽁 싸매져 오는데 요 제품은 그딴 거 없이 그냥 비닐포장 벗기니 박스가 찌그러져 있는 게 내심 싼 맛에 구입은 했다만 넘 심한 거 안니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제품 브랜드명은 없습니다. KH-515 제품이네요.

언박싱을 해보니 박스는 구겨져도 내용물은 깨끗하니 신삥입니다. 있을 건 다 있고 한손 사이즈에 딱 맞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온 오프와 진동 플러스 버튼이 함께 되어 있고 진동 마이너스 버튼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터치식이라 특별히 누르고 자시고 할거 없이 손가락 끝으로 온 오프는 1~2초간 누르고 있으면 작동이 되고 그 뒤로는 터치로 톡톡 건드려 주면 플러스 마이스너스 작동이 됩니다.

11달러 주고 산 제품이 마감도 그렇고 성능도 그렇고 별 기대를 안 했는데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을 충전하면서 발견했습니다. 그동안 집에서 사용한 미니 마사지건은 충전 양이 얼마나 되는지 표시가 안되어서 답답한 부분이 있었는데 요 제품은 친절하게 배터리 충전 양을 액정으로 표시해 줍니다.

일주일 사용하고 있는데 요 제품이 기존 미니 마사지건과 차이점이랄까 장점이랄까 암튼 작동 온 버튼을 누르고 진동이 시작되면 마사지할 부위에 꾹 눌러줘야 진동이 강해지면서 마시지가 되고 소음도 발생이 되는데 그냥 온 버튼만 눌러 작동을 시키면 진동과 소음이 진짜 작습니다. 그래서 손에 전해지는 진동이 부담을 덜어준다랄까요? 예전 제품은 작동을 시키면 그때부터 마구마구 진동이 덜덜덜 거리는 게 손에 제법 부담을 줬었는데 요 제품이 기존 제품과 가장 차이점이면서 장점인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암튼 성능 면에서는 기존 마사지건 제품과 별반 차이가 나질 않고 단계도 1~ 10까지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는데 전 씬게 좋더라는ㅋㅋ 한번 사용에 배터리 성능이 20씩 줄어드는 거 같습니다. 액정에 배터리 충전상태가 바로 표시되어 요것도 너무 좋았어요. 싸고 성능 강한 제품 구입해 보시길~

쿠팡에서는 아쉽게도 동일 제품인 거 같은데 브랜드명으로 해서 국내 시판 중인 제품이 있습니다. 가격은 그래도 나름 저렴한 삼만 원대 제품인데 국내 판매용이니 as 비용 포함된 가격이라 직구 제품과는 가격차이가 어쩔 수 없이 나나 봅니다. 암튼 잘 사용해 보세용^^

 

 

https://link.coupang.com/a/NyQHI

 

머레이 미니 충전식 마사지 건 M-GUN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