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거제 자연휴양림 산림문화휴양관 이용후기

728x90
반응형

 

지난주 금, 토요일 1박2일 짧은 일정으로 거제도 가족여행을 잠시 다녀왔습니다. 거제 식물원 후기를 먼저 올렸었는데 오늘은 숙소로 이용한 거제 자연휴양림 산림문화휴양관에 대해 작성해 보도록 할께요^^

와이프님 직장에서 가정의 달 행사로 진행하는 거제도 체험 프로그램은 토요일 당일치기로 행사가 진행되는 거라 하루만 다녀오는 게 아까웠던지라 금요일 휴가를 내고 1박 2일 거제도 여행을 준비했답니다. 금요일은 가족여행으로~ 토요일은 회사 체험 프로그램으로 ~ 알차게 즐기는 걸로 말이죠. 거제도에서 1박은 어차피 잠만 자다가 일찍 나와야 하는 거라서 비싼 숙소는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거제 자연휴양림 여러 숙소 중에서도 가장 저렴한 산림문화휴양관을 이용했습니다.

별 기대 안 하고 갔던 거제 자연휴양림인데 규모도 제법 크고 숙소 바로 앞에 야영 데크가 마련되어 있고 주변에 아이들이 숲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잘 조성되어 있어서 딱 좋았네요.

거제 자연휴양림 안내도를 봤는데 전체 규모가 크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휴양관 소나무실에서 머물렀습니다. 휴양관은 단독실이 아니고 보통 휴양림 시설 중에서 제일 오래된 곳 중에 하나인데요~

원룸 시설입니다. 생각보다 원룸 크기는 세명 자기엔 딱 좋은데 화장실은 큼직하게 되어 있어 이용에 불편함은 못 느꼈습니다. 아들 또래 친구가 놀이터에서 만나 여기서 잡은 곤충들을 보여줬는데 세상에나~ 사슴벌레가 서너 마리 있더라는~~ 아들도 꼭 잡고 말겠다고 의욕을 보였으나 이게 결국 아빠가 해줘야 하는 거더라고요. 그런데 저희는 아침 일찍 나가야 하는 스케줄이라 동네 한 바퀴만 돌고 바로 나와야 했습니다ㅠ 아들아~~ 거제도 다시 여행 가게 되면 그땐 꼭 함께 잡자꾸나~^^ 거제 자연휴양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