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내돈내산] 맛있는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삼산점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요즘 외식값 장난 아니게 많이 올라서 그야말로 큰맘 먹고 한번 외식한다는 말이 피부로 와닿습니다. 물가가 왜 이렇게 많이 올랐을까요? 마트에서 장을 봐도 예전엔 삼만 원 정도만 장을 봐도 충분히 넉넉하게 봤는데 이젠 오만 원 지폐 한 장으로는 20리터 종량제 봉투 하나 채우기가 힘든 실정입니다ㅠㅠ

지갑이 갈수록 얇아지는 시대에 오랜만에 고기 맛도 좋고 일반 고깃집 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는 고깃집을 소개해 봅니다.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삼산점'인데요 요기 브랜드 입소문이 많이 탔는지 울산에도 곳곳에 체인점이 개설되어 있어서 가까운 동네에 방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희 집 기준으로 더 가까운 곳에 같은 체인점이 있었는데 지인분 소개로 들렀다 맘에 들어 저희 집식구 다 같이 재방문한 곳 되겠습니다.

 

상호가 길어서 첨엔 뭐지? 했는데 가서 직접 맛을 보면 충분히 납득이 가는 상호입니다. 방문 당시 저녁 식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 넉넉하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폭풍 대식으로 엄빠를 놀라게 하는 아들을 생각해서 모듬 B 세트를 주문할까 하다가 A 세트를 주문합니다. 촘촘히 칼집을 내에 숙성시킨 돼지고기가 부위별로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추가로 구워 먹는 치즈를 주문했고요,

 

아들은 구운 치즈를 쭈~욱 늘여 먹는 맛에 초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그리고 김치찌개를 추가 주문해 밥과 맛있게 한 그릇 뚝딱했습니다.

와이프님 왈~ 세트에 나온 고기 전부 맛을 보더니 목살이 맛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목살 추가 2인분으로 부족한 고기 맛을 더해 줬고요 매우 매우 배부르게 한 끼 식사 해결을 했습니다. 요즘 고깃집 가격도 몰라보게 올라서 세 식구 외식으로 고기 한번 먹으면 기본 7~8만 원은 나오는데 여기는 대패삼겹살 정도 가격으로 숙성 돼지고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랄까요? 대패 삼겹살도 맛있는데 그래도 두툼한 삼겹살 씹는 맛도 좋아하신다면 요기 체인점 강력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