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순작 유기농 통알곡 보리차 초초초강추!!

728x90
반응형

와이프님을 만나서 결혼생활이 벌써 8년 차를 접어들고 있습니다. 신혼살림을 구입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세월이 이렇게 빨리 갈줄이야~~ㅠㅠ 요즘은 생활가전으로 집에 정수기 한대씩은 웬만하면 다 갖춰놓고 있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저희 집은 아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수기 따위는 아직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고요?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보리차 때문입니다. 와이프님이 원래 끓여서 마시는 물을 좋아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제품을 만난 뒤로는 더더욱 정수기를 사용하고픈 생각이 1도 안 들게 되었답니다. 바로바로 '순작 유기농 통알곡 보리차' 입니다.

결혼하고 계속 물은 끓여 마시는 주의로 신혼생활을 누렸는데 그땐 보리차 보다는 결명자, 옥수수를 주로 끓여 마셨습니다. 이 제품은 우연찮게 이마트에 들러서 장을 보다가 발견한 건데 구입 당시엔 양도 많고 특히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을 했답니다. 구입 후기를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고 올리는 건 그만큼 확실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중국산 보리를 사용한다는 건데..... 그래도 유기농이까... 거기다 가격 경쟁력도 괜찮은 제품이니까~ 

양이 많아서 뜯어놓고 밀봉을 하지 않으면 보리차 향이 다 날라가서 저희 집은 요렇게 유리병 두 개에 가득 채워 놓고 보리차를 끓이고 있습니다. 당연히 뜯어진 통알곡 보리차는 밀봉을 해놓지요.

인덕션에서 3리터짜리 주전자를 보리 가득 넣고 20분가량 끓이면 맑고 구수한 보리차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여름엔 매일 끓여야 하고 겨울엔 1.5일 정도 간답니다. 볶은 보리를 시장에서 구입을 해봤는데요, 절대 절대 요 제품만큼의 구수하고 맑은 맛이 나오질 않습니다. 7살 아들도 이제는 순작 보리차에 입맛이 길들여졌는지 이젠 요 보리차 말고는 다른 보리로 끓이면 맛이 이상하다고 입에도 대질 않는답니다. 맛 확실히 보장~!! 가격도 착함~!! 저희 집에서 완소 제품으로 항상 쌓아놓고 있는 순작 통알곡 보리차 되겠습니다. 계속 이마트에서 구매를 했는데 세상에나~~ 하나 구입 가격에 1+1 제품으로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네요. 맛있는 보리차 마시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맛보세요~ 초초초강추 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kXHS4

 

순작 유기농 통알곡 보리차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