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제주 여행 정방폭포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2023년 제주 4박 5일 여름휴가 아홉 번째 글은 엄청 짧게 올려봅니다. 전체 방문 일정을 여행 코스처럼 소개하고 싶어서 간 곳은 재방문이라도 빠짐없이 올리려고 하는데 이번 글이 바로 그 재방문했던 곳이라 글이 짧습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폭포 구경 백미는 바로바로 정방폭포 아닌가 생각됩니다. 높은 절벽에서 콸콸콸 쏟아지면서 떨어지는 그 폭포는 여름철 한낮 무더위가 절정일 때 제대로 된 휴식과 쉼을 주는 곳입니다. 다른 그 어떤 제주 폭포에 가봐도 여기만 한 곳 없더라고요. 그래서 여행 삼일차 점심을 먹고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즐긴 다음 오후 일정으로 방문한 곳이 정방폭포 되겠습니다.

입구를 지나 내려가는 계단에서부터 저 멀리 쏟아지는 폭포수 줄기가 눈부터 시원하게 적셔줍니다.

일일 1 물놀이를 해버리면 휴가차 온 제주도에서 아무것도 못하기 때문에 삼일차 여행만큼은 반드시 물놀이를 안 하겠단 강한 다짐을 받고 시원하게 발목만 적셔주는 센스~!!!

어휴~~~ 이번에도 날을 잘 잡았는지 시원한 정방폭포는 아낌없이 쏟아집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여기서 시원하게 더위를 피해 사진도 찍고 폭포수 근처에서 시원한 물줄기 파편들을 맞으며 땀을 식히고 있습니다. 서로 핫스팟 존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아우성이죠. 두어 시간을 하염없이 정방폭포를 즐기며 한여름 땡볕을 즐겼습니다. 제주도 폭포 구경 하시려면 날을 잘 잡아야겠지만 쏟아지는 물줄기의 정방폭포는 진짜 쵝오!!!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