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보홀 로 컬맛집 AA's Barbecue and Grill 이용 후기

728x90
반응형

보홀 3박 5일 여행 마지막 일정을 계속 소개하고 있습니다. 선셋 뷰 투어를 마치고 이제 남은 일정은 저녁식사와 반딧불이 투어 두 가지만 남은 상태인데요, 오늘은 그중 저녁식사를 했던 곳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딧불이 투어를 하는 곳은 팡라오섬에서 보홀섬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넘어가기 직전에 위치한 'AABBQ'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AA's Barbecue and Grill인데요 위치가 위치인지라 관광객들보다는 현지인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즐기는 곳이었습니다.

팡라오 섬에서 이렇게 큰 밥집은 처음 본거 같습니다. 실내도 무척 크고 테이블이 가로로 기~ㄹ게 놓여 있고 가족 식사 모임이 많아서 그런지 여러 군데서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간판에 BBQ라고 쓰여있어서 당연히 바베큐 음식을 맛볼 수 있을 거란 생각을 했었는데 현지식 파스타 같은 면 볶음 요리와 야채 삶은 요리가 나왔고요,

좌측에 나온 요리는 흡사 일본식 불고기에 계란 들어가 있는 그런 요리 있지요? 그런 거랑 맛이 엇비슷했고요, 우측에 나온 요리는 우리나라 해물파전이랄까요? 오징어 들어가 있는 게 바삭하고 엄청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한 사람당 쌀밥 한 접시 나왔습니다.

먹는 방법은 따로 알려주지 않아서 반딧불이 투어 팀원들은 각자 자기 입맛에 맞는 요리를 택해서 밥과 비벼 먹는 방법을 택했는데요, 전 퓨전 스탈 좋아해서 바삭한 전은 그냥 간장 소스에 찍어서 먹고 나머지 세 가지 요리를 한꺼번에 밥이랑 섞어서 먹었습니다. 요리 개별로 먹으면 호불호가 생기는 요리라 개인 입맛에 맞는 요리만 드시게 되는데 희한하게도 세 가지를 한꺼번에 섞어서 먹으니 맛이 더욱 좋아집니다. 면 요리는 수분이 별로 없어서 퍽퍽하고 살짝 짜서 먹기가 불편했는데 야채를 삶은 요리에 수분이 많아 두 가지 요리 조합이 섞이면 밸런스가 좋아져서 더욱 먹기 편해진답니다. 거기다 고기가 들어가면 뭐~ 끝나겠쥬~~??!!! 만약 모두투어 여행상품에 AA's 식당에서 동일한 메뉴로 저녁식사를 가게 되면 무조건 전은 따로 그냥 식전 메뉴같이 드시고 나머지 세 가지 음식은 따로 먹지 말고 그냥 밥이랑 다 섞어서 맛나게 드셔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에 따른 후기니 절대 믿지는 마시고요~^^ 그래도 그냥 개별적으로 먹는 거보다는 섞는 게 훨씬 나을 겁니다. 저는 요기 식당 강추~~~!!!! 다양한 메뉴가 있던데 더 맛보지 못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