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강원도 평창 맛집 갤러리 카페 921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봄이 끝나가는 무렵 늦은 겨울 강원도 여행 편 맛집 소개 타임 가져볼까 합니다. 때는 1학년 겨울방학의 끝자락 무렵 2.28 ~ 3.2까지 2박 3일 코스로 강원도 평창에 아들과 함께 눈 구경 다녀왔었는데요 여행은 항상 날씨가 잘 맞아야 극대화되는데 갔던 시기가 마침 강원도 폭설이 내린 후여서 그야말로 눈 구경 실컷 하며 즐겼던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다 소개는 못하고 다녔던 곳 중에서 특별히 기억이 남는 곳을 정해서 소개하는데요, 오늘은 그 첫 번째 시간으로 갤러리 카페 921' 방문 후기 편 빠르게 가볼게요~

머문 곳은 평창 한화리조트인데 근처 주변으로 맛집을 다녀봤는데요 여기는 숙소에서 10여 분 정도 차를 몰고 가야 하는 곳입니다. 너무 시골 마을이라 가는 길에 카페가 있기는 한 건가? 살짝 걱정을 해야 했는데 오르막길 끝에 큼직한 갤러리 카페 921 찾을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친절하게 추천 메뉴를 소개해 놓았습니다. 1층엔 음료 주문하는 카운터와 벽난로가 설치되어 있는데 추위에 움츠린 몸을 금세 녹여줍니다. 

우린 전망을 즐기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는데 우와~~~ 동네 뷰가 눈이 쌓여있어 그런지 볼만하네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고르기 참 힘들었습니다ㅠㅠ

음료도 종류가 너무 많아~~~@@

직원 추천 메뉴인 트러플 양송이 수프 & 소금 빵, 커피, 뱅쇼, 청귤 차 그리고 딸기 조각 케이크를 주문~!!

촌아 아니랄까 봐~ 평창에 눈 구경 하는 2박 3일 내내 볼이 빨갛게 다닌 아들입니다. 좋아하는 딸기가 가득 들어있어 넘 맛있게 먹은 케이크입니다. 뱅쇼는 뭐~ 말할 것도 없고요, 주문한 모든 음료와 음식들이 맛이 뛰어납니다. 아들이 아직 버섯을 싫어하는 덕분에 엄빠는 맛이 기가 막힌 트러플 양송이 수프로 간만에 입이 호강을 했답니다. 소금 빵 찍어 먹으면 그냥 끝~!!! 강원도 평창 여행 가시면 여기 꼭 한번 들러보세요. 맛 보장! 초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