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태화동 카페 우딬(woodic)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태화동 하면 이제는 태화강 국가 정원이 대명사가 되었는데요 그 동네는 워낙 유명하고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고 해서 좀 색다른 태화동에서 커피 한 잔 여유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와이프님이 열심히 인스타 검색을 해서 알게 된 곳인데요 '우딬(woodic)' 카페 방문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동네는 학성여중 한 블록 옆인데 개인 집을 리모델링 해서 카페로 만든 곳인지 아님 신축으로 카페 건물을 만든 것인지는 잘 모르겠더군요. 확실한 건 야외 잔디밭은 새삥!

여기는 일반 카페하고는 좀 다른게 애완견 키우는 분들이 멍뭉이들과 함께 입장이 가능해서 소형견부터 중형견까지 실내에서 커피도 마시고 야외 잔디밭에서 놀기도 하고 참 프리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디저트 카페답게 맛있는 케이크와 빵류들이 있는데요, 다양하게 맛을 보고 싶었으나 배가 부른 상태라 딸기 케이크 한 조각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아메리카노, 딸기라떼 그리고 나머지 한 잔이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아마도 오미자 히비스커스였던 거 같습니다.

요렇게 주문한 것들이 나오고요~ 그냥 쉬러 간 거라 맛은 크게 기대를 안 했는데 딸기 케이크가 넘 맛있어서 말이죠~~ 한 조각 더~!!!! 불러야 했습니다. 음료보단 케이크가 존맛!!!!! 꾸덕한 치즈케이크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런 타입 케이크인 줄 알았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꾸덕한 치즈케이크가 아니라 더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케이크 맛보러 꼭 한번 가보세요. 강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