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울릉도 북면 맛집 카페 모캄보 천부점 이용 후기

728x90
반응형

 

울릉도 북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맛집 투어도 소개해 보겠습니다.

여행 둘째 날 수많은 갈매기와 삼선암에서 멋진 뷰도 즐겼고 계속 북면으로 드라이브를 즐기다 보니 천부항이 나오고 주변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지요. 마침 커피 타임도 되어서 천부항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모캄보 천부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울릉도에서 보기 드문 현대적 느낌의 건물에 영문으로 표기된 카페 모캄보.... 눈에 띌 수밖에 없습니다.

실내로 들어가니 여러 가지 굿즈도 팔고 있고 넓고 쾌적한 장소라 저희 가족이 부담 없이 쉬어가긴 안성맞춤 카페라 생각되었답니다.

기대했던 거 보다 더 다양한 음료와 브런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울릉도 수제 맥주까지 ~ 운전만 아니었음 한 모금 맛봤을 텐데요...

2층도 넓게 마련되어 있는데 관광객들이 별로 없는 날이어서 그런가? 동네가 조용하더군요. 아님 다른데로 다 몰렸을까요?

주문한 와플 아이스크림&생과일 세트랑 아들 음료 나왔습니다.

 

카페 한편에는 다양한 보드게임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아들이 바둑판을 보더니 유치원 다닐 때 배운 바둑 수업이 생각났던 모양입니다. 갑자기 바둑 두 자고 하는데요~ 워낙 짧게 배웠던 터라 별 기대 안 했는데 그래도 제법 바둑 두는 방법을 알고 있더군요. 엄빠는 또 깜놀~!! 집에 가면 방학 때 바둑 학원을 보내야겠다는 다짐을 했었고요~ 모캄보 카페는 소품도 다양한데 아들 좋아하는 도라에몽 인형이 있어서 마지막으로 함께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시간대가 딱 브런치 타임이라 간단하게 맛만 보는 수준으로 체력 보충을 하고 다시 여행길을 나섰는데 편하게 쉬어가는 카페 모캄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