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칠곡경북대병원 맛집 든든한끼 한티재 칠곡점 강력 추천

728x90
반응형

지난 월요일 비가 마구 내리던 오전부터 서둘러 칠곡에 있는 경북대학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아들의 눈 검사를 위해서 말이죠. 서둘러서 갔던지라 점심 식사 시간 전에 모든 검사를 잘 마칠 수 있었지요. 아침을 거르고 가서 그런지 급 시장기가 도는 게 밥을 이 동네에서 해결하고 가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해 봤습니다. 대부분 칠곡 경북대학병원 인근에 있는 식당이 나오던데 고민 끝에 한 군데를 찍어서 가봤지요. 상호는 '든든한끼 한티재'라는 곳이고 보쌈 전문집인데 점심 특화된 메뉴로 1인 보쌈이 잘 나온다고 되어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에 나와서 차로 이동을 하니 5분 거리에 있더군요. 주차장은 기억으로는 5~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있어서 크게 붐빌 때 말고는 편하게 주차이용이 가능하겠더군요.

전체 메뉴판을 올려봅니다. 평소 와이프님께서 소식이셔서 세 식구 주문을 2인분만 하면 되기 때문에 보쌈고기를 많이 먹고 싶다는 생각에 보쌈과밥 메뉴를 2개 시켰습니다. 다른 블로그에 올라온 글을 보면 순두부찌개와보쌈을 주문하셨다고 했는데 의외로 고기 양이 적어서 추가 주문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보쌈과밥 메뉴에는 고기가 좀 더 많이 나온다고 참고하라면서~~

실내로 들어가면 공간이 탁 트여있고 좌석도 많아서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셀프 바가 있는데 여기서 각종 밑반찬 리필과 잡채, 떡볶이를 식전 음식으로 맛볼 수가 있습니다.

주문 후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잡채 조금과 떡볶이 조금을 맛봤는데 정갈하고 깔끔한 맛이더군요.

주문한 보쌈과밥 음식이 나왔습니다. 전체 2인분 사진도 담아봤는데 미니 순두부찌개는 크게 기대를 안 해서 전체 풀샷만 담아봤는데요, 이게 큰 실수였다는...

주말 사이 야외 행사가 많아서 집 밥을 도통 먹질 못했는데 오래간만에 든든한 집 밥 한 끼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양이 딱 맞게 적지도 많지도 않는 기가 막힌 양으로 나왔고요, 밑반찬부터 메인 음식까지 이집 전반적인 요리 솜씨가 밑간이 강하지 않고 슴슴하게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내는 아주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순두부찌개도 말이죠 캬~~ 맛이 기가 막힙니다. 보쌈과 우째그리 조화가 잘 되던지요. 전 그날 반찬 포함 모든 음식을 싹싹 다 긁어먹었습니다. 칠곡 경북대병원에 한 번씩 방문하면 식사 한 끼 어디서 해결하나~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는 완전히 정리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칠곡 경북대병원에 오는 날이면 무조건 한티재 칠곡점에서 밥 한 끼 해결하려고 합니다. 담번엔 한티재 세트도 맛봐야겠어요. 수육 튀김 보쌈도, 야채무침 족발도 버킷리스트에 올려봅니다. 집 밥 같은 건강한 한 끼를 맛보고 싶다면 한티재 칠곡점 꼭 방문해 보시길~ 초초초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