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울산 고기 맛집 거북이동네 수암점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여행 후기를 끝내고 밀린 맛집 소개 타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집은 마눌님께서 종종 '고기땡긴다~ 고기 먹으러 가자!!' 하는데요, 이날도 그랬습니다. '고기고기고기!!!!'

직장 회식 때 가 본 곳 중에 괜찮은 곳 있다면서 앞장서서 차를 몰더라고요. 많이 멀 줄 알았는데 집에서 10분 이내 거리에 신정 홈타운 단지 뒤편 쪽에 위치한 '거북이동네 수암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기도 했고 고기에 정신이 팔려 그만 가게 정면 샷을 깜빡해버렸네요ㅜㅜ

메뉴는 보기 좋게 잘 정리되어 창가에 붙여져 있는데 테이블 위에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니터가 함께 있어서 직원도, 손님도 무척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주문은 소식과 한 분이 계셔서 쫄면 세트를 진짜로 맛보고 싶었지만 커플세트로 선택했습니다.

주말 비가 오는 낮 시간에도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드문드문 식사를 하고 있었고, 주문과 동시에 기본 상차림이 잘 나왔는데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셀프 코너에 가서 맘껏 담아오면 됩니다.

돼지 생고기 부위별로 오겹살, 항정살, 목살.. 그리고 또 다른 부위가 하나 더 나왔는데...... 암튼 푸짐하게 한상 잘 차려서 나옵니다.

아들 좋아하는 가래떡도 구워 먹을 수 있고 엄마가 좋아하는 버섯도 냠냠 맛있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이 집은 테이블이 특이한데 고기 굽는 화구와 찌개를 끓이는 화구가 독립적으로 한 테이블에 다 있어서 고기를 구우면서 된장찌개도 끓여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맛이 더 좋다고 할까요?

밥이 세상에~~ 고깃집에서 밥이 요렇게 나오는 곳은 또 처음이라 고기 맛보면서 감동하고 밥 나오는 거 보고 다시 감동하는 곳입니다. 거기다 누룽지까지 후식으로 먹어주면 그야말로 고깃집서 배는 든든한 채우고 맛도 다 누리면서 마무리할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수압 고기 맛집으로 강추 합니다! 다만 전용 주차장이 없는 관계로 차량 이용하시는 분들은 근처 골목길이나 가계 앞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