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울산맛집 빨봉분식 전하점 이용 후기

728x90
반응형

요즘 동구에 외부 수업을 하러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그 동네에서 점심 한 끼 해결하고 오는 경우가 잦은데요, 오늘은 수업을 마치고 동울산시장에서 장도 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빨봉분식'에서 점심 한 끼 먹은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심 식사 시간으로는 조금 이른 11시 반 정도에 들렀던 곳인데요 동울산시장 메인 스트릿 거리에서 노점 바로 뒤 상가건물에 있어서 간판이 쉽사리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분식집이 눈에 들어와서 방가운 마음에 들어가 봤답니다. 

분식 메뉴를 고르고 있는데 눈에 띈 메뉴가 바로 샐러드돈까스 였습니다. 오잉?? 이런 메뉴는 처음인지라 호기심 가득!! 바로 주문을 했지요. 그리고 왠지 샐러드돈까스만 시키면 양이 조금 부족할 거 같아서 추가로 바삭납작만두 6조각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쨔잔~~ 신기한 샐러드돈까스와 납작만두 등장이요~!!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 샐러드돈까스 추천합니데이~ 다만, 밑에 샐러드 소스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소스 반만 넣어달라고 하세요. 돈까스와 샐러드를 같이 먹는데 양이 점점 줄어들수록 소스 맛이 너무 강해서 저에겐 좀 버거웠습니다. 그래도 신선한 샐러드도 양껏 먹고 돈까스도 먹으니 속이 확실히 편했습니다. 납작만두도 제가 생각한 그런 야채와 함께 쌈해서 먹는 그런 납작만두가 아니라 속에 당면이 들어가 있는 납작만두였는데 요것도 샐러드와 같이 쌈해서 먹으면 야채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 좋은 그런 맛이지요^^ 점심 한 끼 속에 부담 가지 않고 편안하게 먹고 싶다면 요기 빨봉분식 전하점 샐러드돈까스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