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밀양 얼음골 맛집 도천 진짜순대 추천

728x90
반응형

설 명절 때 코로나로 인해 당최 어딜 다녀오질 못해서 연휴 기간 동안 6살 아들을 데리고 매일 어디든 다녀와야 했답니다. 설 연휴 첫날에 어딜 다녀올까 고민하다 밀양 얼음골 케이블카를 타고 편하게 산이나 한번 다녀와야겠다 싶어서 방문했다가 쌀쌀한 날씨 덕에 점심 해결을 하려고 들렸던 곳인데 맛이 괜찮다 싶어 소개해야지 하고 촬영해 놨다가 깜박하고 건너뛴 맛집입니다. 상호는 '도천진짜순대' 인데요, 명절 연휴라 얼음골 주변에 웬만한 식당들은 다 문을 닫아서 힘들게 찾아낸 집이었는데 사장님 부부께서 점심 장사까지만 하고 문을 닫는다고 하길래 부랴부랴 식당에 들어갔답니다. 운 좋게도 저희들이 마지막 테이블 손님!!

아들이 함께해 줬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그날의 메뉴는 오직 한 가지 순대전골만 된다고 하길래 2인분 시켰답니다.

들깨가 가득 들어간 순대전골이 짠~~ 날씨가 햇살은 좋았지만 쌀쌀한 날씨였던지라 순대전골의 시원하면서도 칼칼하고 따끈따끈한 육수맛이 기가 막하게 좋았더랬죠.

밥 두 공기를 볶아서 완전 싹싹 긁어먹었었습니다.

산을 타고 내려와서 맛보기 딱 좋은 도천진짜순대 강추해봅니다!!! 시간이 제법 많이 지났던지라 맛집 후기는 기억에 의존해야 해서 짧은 소개 글로 마무리합니다. 들깨 가득한 육수는 호불호가 있지만 갠적으로 들깨 엄청 좋아라 해서 정말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