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울산맛집 김형제 고기의 철학 울산 명촌점 강추

728x90
반응형

 

가성비 고깃집을 소개하고 나서 다시 또 맛집으로 고깃집을 소개하는 게 좀 그렇지만 그래도 대접하고 싶은 귀한 손님 있다면 아주 괜찮겠다 생각되어 강추하는 '김형제 고기의 철학 울산 명촌점' 이용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일반적이 고깃집은 사람 북적이고 시끄러워서 접대하는 자리라면 피하게 되는데 요기는 오픈된 공간이지만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서빙 직원들이 너무 맛있게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곳이라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 팍팍 드는 곳입니다. 중요한 손님 대접하기도 좋고 4~5인 소모임으로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 가지기도 좋은 곳이지요.

 

울산에도 몇 군데 가맹점이 있는데 명촌에 있는 김형제 식당을 예약했습니다. 그날따라 비가 와서 동네 주차가 조금 힘든 점이 있었지만 미리 예약해둔 덕에 조용한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었네요.

저희는 5인 기준으로 아베리코 스페인산 세트 메뉴와 추가 소금구이 숙성 생목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까운 집 앞이라면 가볍게 하이볼 한잔 마시겠으나 아쉽게도 주류는 다음 기회를 이용해야 했답니다. 주류는 콜키지도 되니까 참고하세요.

기본 찬이 아주 정갈하게 잘 차려져 나옵니다. 된장술밥도 나오고요~ 인삼? 산삼? 비슷한 뿌리가 인당 하나씩 나와서 꿀에 찍어 먹으니 향이 솔솔 퍼지며 좋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저렇게 화로가 개별로 준비되어 있는데 고기를 맛있게 잘 구워 주십니다.

캬~~ 고기 때깔 좋지요? 딱 봐도 맛있게 보입니다.

지글지글 고기 탈까 봐 걱정 안 해도 되고 손님들과 즐겁게 대접받으며 이야기꽃을 피우면서 잘 익은 고기 한점씩 맛있게 냠냠하다 보면 금세 고기가 다 구워집니다. 그렇게 한 시간가량 식사시간을 가지며 모처럼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고기 맛도 최고! 분위기도 최고!!! 강추합니다.